우크라이나 “암호화폐 채굴, 정부 규제 필요 없어” > 블록체인 뉴스

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 뉴스

블록체인투데이 우크라이나 “암호화폐 채굴, 정부 규제 필요 없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체인플루언서 댓글 0건 조회 139회 작성일 20-02-11 13:19

본문





우크라이나 당국은 암호화폐 채굴이 정부 기구나 제3의 기관들의 규제 활동의 대상이 돼서는 안 된다고 주장을 했다. 

우크라이나의 디지털 전환 부서(Ministry of Digital Transformation)는 2월 7일 발행한 가상 화폐 자산 문서를 통해 “암호화폐 채굴은 정부 당국의 규제를 받을 필요가 없다”라며 “채굴 활동은 프로토콜과 네트워크 회원들 자체가 규제를 하기 때문이다”라고 주장했다.

우크라이나 정부는 탈중앙화된 기술의 개발 및 실행에 더욱 기여를 할 것이며 시장에 대한 기술의 잠재적 리스크 평가 및 인정을 위한 샌드박스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우크라이나의 디지털 전환 부서는 금융 시장과 가상 화폐 자산의 상호 작용을 증진하고 효과적인 발전을 추구할 것이며 가상 화폐 세금 부과와 관련해 국제적으로 최선의 관행을 구축할 것이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 (https://www.blockchai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223)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 대표 : 김 동 현 | Company Registration No. 898-01-01553 |

Copyright © 체인플루언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