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아피, 백서 표절 의혹에 “작은 문제 확대하지 마” > 블록체인 뉴스

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 뉴스

한국블록체인뉴스 맥아피, 백서 표절 의혹에 “작은 문제 확대하지 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체인플루언서 댓글 0건 조회 236회 작성일 20-05-20 12:22

본문




고스트(Ghost) 토큰 백서 표절 논란에 휩싸인 존 맥아피가 해명에 나섰다.

19일(현지시간) 크립토포테이토에 따르면 존 맥아피 고스트 토큰 개발자는 “백서 표절로 논란이 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고스트 토큰은 PIVX 토큰에서 포크된 체인이 맞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18일 PIVX 팀은 고스트 토큰의 PIVX의 백서를 표절했다고 지적했다. PIVX는 고스트 백서에 적힌 기능과 특징, 프로토콜 등의 내용이 자신들의 백서와 유사하다며 최소 20쪽에 달하는 분량이 같다고 주장했다.

존 맥아피는 “기초 소스코드는 PIVX와 대시(DASH)를 기반으로 한다. 고스트 토큰은 PIVX에서 포크된 체인이어서 기술적 서술이 같아 보이는 것은 당연하다”고 반박했다.

이어 “개발자들은 작은 문제를 크게 확대할 필요가 없다. 포크는 현재 블록체인 업계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현상 중 하나”라며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

또 “고스트 자체 개발을 진행하고 있고 지속할 것”이라고 했다.





자세한 내용은 ?? (https://hkbnews.com/article/view/8323)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 대표 : 김 동 현 | Company Registration No. 898-01-01553 |

Copyright © 체인플루언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