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튼, 파트너 보상 프로그램 KIR에 오지스 선정 > 블록체인 뉴스

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 뉴스

한국블록체인뉴스 클레이튼, 파트너 보상 프로그램 KIR에 오지스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체인플루언서 댓글 0건 조회 164회 작성일 20-06-25 13:25

본문




오지스(Ozys)가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 그라운드X가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의 파트너 보상 프로그램 KIR 대상자로 선정됐다.

클레이튼은 기술적·사업적 발전을 도모하는 파트너 대상의 보상 시스템인 KIR의 파일럿을 진행하고 1차 대상자로 데브툴 파트너 오지스를 선택했다고 25일 밝혔다.

KIR은 신규 또는 기존 파트너를 대상으로 클레이(KLAY)를 지원해 생태계 활성화를 독려하는 보상 프로그램이다. 클레이튼 플랫폼과 툴 개발,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한다. 하반기 정식 운영할 예정이다.

오지스는 데브툴 파트너로 클레이튼 생태계에 필요한 다양한 블록체인 기반 프로토콜과 모듈을 개발한다.

특히 블록생성과 거래 정보 등 클레이튼 플랫폼에서 일어나는 여러 활동의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클레이튼 스코프’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오는 29일 리뉴얼될 예정이다.

업데이트된 클레이튼 스코프에는 ▲콘트랙트 호출에 의한 클레이 전송을 확인할 수 있는 ‘인터널 트랜잭션’ 분석 기능 ▲콘트랙트 호출로 발생한 이벤트 로그 확인 기능 ▲토큰 정보 페이지를 통한 계정 또는 토큰별 전송 내역·잔고 현황 확인 기능 ▲소스 코드 또는 컴파일러 버전 등 토큰에 대한 정보를 제출할 때 이에 대한 확인을 거쳐 페이지에 추가하는 기능 등이 포함된다.




자세한 내용은 ?? (https://hkbnews.com/article/view/10529)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 대표 : 김 동 현 | Company Registration No. 898-01-01553 |

Copyright © 체인플루언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