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부 플랫폼 체리, 사회공헌 협력 집중 > 블록체인 뉴스

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 뉴스

한국블록체인뉴스 블록체인 기부 플랫폼 체리, 사회공헌 협력 집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체인플루언서 댓글 0건 조회 166회 작성일 20-06-26 11:46

본문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 ‘체리 희망 나눔 플랫폼’이 기업과의 다양한 사회 공헌 협력에 집중하고 있다.

체리는 연구소 기업 쉐마와 매칭 기부·헬스케어 공동 연구에 대한 업무 협약을 했다. 협약에 따라 ‘쉐마 에어맥’ 마스크 한 개가 판매될 때마다 1000원을 체리를 통해 기부한다. 또 이전에 판매된 마스크에 대한 기부금 300만 원이 체리에 전달됐다.

쉐마는 전 카이스트 국가 프로젝트 연구단 CISS 한대익 교수가 창업한 연구소 기업이다. 최근 재사용 가능한 항균·항바이러스 스마트 마스크 ‘에어맥’을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체리와 만두 제조 전문 업체 한만두식품은 협력을 통해 판매 이익의 일정 금액이 기부되는 ‘기부 만두’를 출시할 예정이다.

한만두식품은 소외계층 지원 비영리법인 미션앤컬처에서 진행 중인 홀몸 노인 반찬 지원 캠페인 매칭 기부에 참여하고 있다. 캠페인을 통해 반찬을 지원받는 노인 한 명당 만두 한 세트를 전달, 총 150세트를 후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 (https://hkbnews.com/article/view/10589)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 대표 : 김 동 현 | Company Registration No. 898-01-01553 |

Copyright © 체인플루언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