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술로 '재생 에너지 사용 증대' 제조산업 발전 이룬다 > 블록체인 뉴스

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 뉴스

블록체인투데이 블록체인 기술로 '재생 에너지 사용 증대' 제조산업 발전 이룬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체인플루언서 댓글 0건 조회 100회 작성일 20-09-10 14:26

본문





그린체인 프로젝트는 산업에 탄소배출을 없애고 글로벌 그린 아젠다를 북돋우기 위해 재생에너지와 블록체인 기술 결합을 추진하는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는 국제 제조산업 및 산업화 정상회의 2020(GMIS)에서 발표되었다. 유엔산업개발기구(UNIDO)가 이를 지원한다.

GMIS 조직위원회의 회장인 바드르 알오라마(Badr Al-Olama) “그린체인 프로젝트는 모두를 위한 더 푸른 지구를 만들기 위한 4IR (4차 산업 혁명) 기술을 사용하게 될 재생에너지 프로젝트를 크라우드소싱한다.”라며 “제조업 설비에 탄소를 제거함으로써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기 원하는 산업계 관계자와 이런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친환경적인 암호화폐를 사용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그린에너지 소스를 제공함으로 정부들의 이해에도 수렴한다.”라고 말했다.

산업계의 대규모 탈산소는 탄소배출을 줄이는데 핵심적 요소이다. 이는 또한 상당한 산업계의 발전을 유도한다.

GMIS의 의장, BDI의 정책관, DIHK의 부법인장, UNIDO의 정책관이 GMIS에서 그린 체인에 대하여 발언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 (http://www.blockchai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381)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 대표 : 홍 성 범 | Company Registration No. 898-01-01553 |

Copyright © 체인플루언서 All rights reserved.